싼게 비지떡? 댓츠 노우노우.

요즘 인터넷을 하다 보면 제일 핫한 이슈들이 몇 가지 있죠, 블록체인이라든지, 비트코인이라든지, 아니면 디지털화된 우리의 삶 속에 녹아있는 인터넷상의 거의 모든 정보들 말이죠. 근데 이런 문제에 대한 콘퍼런스라든지 설명회를 직접 가보면 통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듣는 거, 시대에 뒤떨어진다고 생각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. 저도 고등학교 때 문과를 선택하고 이런 생각들을 자주 하게 되더군요.

“아 난 이런 거 어떻게 작동하는지도 모르는데 쓸 자격이 있을까…”

2042610703_8mqUh49A_5be0e489e782434b1eea12e964adb4b7

출처: 케장콘

저희가 접할 수 있는 모든 정보나 콘텐츠가 이 작은 스마트폰 하나에 담겨있고, 더 싸고, 더 빠르고, 더 심플한 포맷의 콘텐츠를 찾아다니는 지금 우리 세대에 굳이 옛날 방식의 프로세스를 따라가긴 벅차고, 또 그냥 쉽게 말해 귀찮다 이거죠ㅋㅋㅋㅋ. 핸드폰 하나면 뭐든지 모른다면 찾아보고, 검색하고, 또 저장할 수 있는데, 왜 굳이 저희가 외국어를 공부할 때 구시대적인 방식으로 힘들고 귀찮게 공부를 해야 하는지 전 학창시절에 맨날 고민했습니다.

하지만 디비스쿨에선 이 모든 고민들을 한방에 부숴버릴 수 있죠.

“고정관념 타파!”

20180612_102135

출처: http://www.todayhumor.co.kr/board/view.php?table=humorbest&no=356885

디비스쿨에서 수많은 출판사들의 교재를 30%에서 50%까지 절감된 비용으로 사용할수있다는사실, 이미 이전 포스팅에서 제가 말씀드렸던거같은데요. 해외 아웃소싱 법인과 자체적으로 개발한 저작도구를 이용해 혁신적인 비용절감과 프로세스 심플화, 지금 교육시장에선 오직 디비스쿨만이 할수있는 그 무언가가 아닐까요? 지금 검증된 외국어 교재를 파격적인 가격에 간편히, 빠르게, 그리고 싸게 만나보세요!

 

댓글남기기